울산대학교 | 유전상담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게시판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인상 안내
작성자 행정실 작성일 2025-02-03 조회수 155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인상 안내


 

[등록금 납부]


1. 재학생 정규등록


(1) 정규 등록기간: 2025.02.18.(화)~02.21.(금) 16:00까지

(2) 고지서 출력기간: 2025.02.17.(월) 14:00~

(3) 고지서 출력방법: UWINS 학생포털▶장학/등록▶등록금 고지서 출력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등록금 납부 안내 홈페이지 참고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212

 

※ 재학생 정규등록에 신입생은 해당 없음[추가모집 지원자의 경우 2/4(화)~2/6(목) 등록금 납부]



2. 납부방법


(1) 경남은행 방문 직접 납부

'등록금납부고지서'와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여 BNK경남은행(지정 수납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별 등록금 가상계좌 이용 납부

국내 모든 금융기관을 통하여 학생 개인의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일괄이체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금고지서의 실 납부금액을 개인별 가상계좌로 정확히 한번에 입금해야 정상 등록됩니다.(등록금고지서의 실 납부금액과 실제 송금하는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이체 오류 발생)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이체수수료는 납부자가 부담해야 하며이체수수료를 제외한 실 납부금액을 입금해야 합니다.

- 입금자(보내는사람)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가능합니다.

 

(3) 기타 주의사항

-  회사(기관)제출용으로 등록금고지서 하단의 납부영수증에 "수납인"날인이 필요한 경우는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지참하여 직접 BNK경남은행 창구에서 방문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기타납부금 포함)은 신용카드 납부 불가합니다.

 

 

3. 분할납부자 등록


(1) 분할납부신청 및 신청서 제출기간: 2025.02.06.(목)~02.11.(화) 15:00까지


(2) 신청대상: 대학원 재학생


(3) 신청제외 대상: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생, 장학생(감면액이 2/3 이상인 자), 학기초과자 및 졸업학년초과자


(4) 신청방법: UWINS 학생포털▶장학/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신청' 클릭▶신청서 출력(서명/날인) 후 회계팀 제출(방문/팩스/스캔 후 메일 제출 택 1)


(5) 신청서 제출처

- 방문제출: 울산대학교 행정본관(26호관) 2층 202호 회계팀

- 팩스제출: 052-224-2069(반드시 전화로 팩스 접수 확인)

- 메일제출: tuition@mail.ulsan.ac.kr


※ 신청 및 신청서 제출기간 내에 신청서 미제출 시 분할납부신청은 무효처리됨.

※ 평일은 오후 3시까지 접수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로 인하여 직접 방문접수 불가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할납부 안내 홈페이지 참고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300



[등록금 인상]


(1) 2024학년도 대비 2025학년도 인상률(%): 4.99%


(2) 관련 사항 확인 경로

등록금조견표: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302

- 등록금심의위원회 회의록:  https://www.ul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89


(3) 2025학년도 산업대학원 등록금(단위: 천원)

- 입학금: 715

- 수업료: 4,109


※ 2025학년도 기등록 신입생(1/6~1/8 등록)의 경우 인상분과의 차액에 대하여 추가 등록 필요.
※ 차액 추가 납부 
기간에 대해선 추후 별도 안내 예정.